저희 교회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양교회는 달동네에서 1974년에 시작된 교회입니다. 가난한 이들 속에서 가난한 이들을 섬기면서 가난한 이들과 함께 한 교회입니다. 끊임없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가난해 지기를 추구했던 교회입니다. 지금도 그때의 열정을 잃지 않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이웃과의 사랑의 관계가 성숙해 지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신양교회는 "작지만 강한 교회"를 추구합니다. 교회의 본질과 사명을 다하는 교회로 하나님 나라의 다양한 실험을 하는 중입니다. 우리의 교회는 완성된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로 계속 다듬어 고쳐가는 그런 교회입니다. 시작점이 그러했던 것처럼 지역을 섬기고 세상을 섬기는 사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최고 가치로 두며 그 어떤 것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성결한 삶 추구와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한 사명에 전력합니다.
우리 교회는 누구나 일꾼으로서 사명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여 주어진 사명을 새롭게 감당하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말씀과 봉사 훈련을 통해 바르고 건강한 믿음을 갖도록 힘쓸 것입니다. 이단은 철저히 배격하지만 이웃 교회들과는 함께 하기 위한 노력들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장차 우리가 하나님께 받은 꿈은 청소년사역을 위한 비전센타를 세우는 것입니다.
청소년들과 그 지도력을 위해 기독교 세계관으로 훈련하는 대안학교를 세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꿈을 꾸며 기도할 뿐입니다. 그 일은 하나님이 이루실 것입니다.
이제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이 세대에 이루어가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시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